정향교 교수님 사회경제사상사 아담스미스 필기있으신분..
- 2014.06.05. 22:27
- 1372
시험공부하려는데 아담스미스 수업한날 면접을 가서..
출석인정은 받았는데 독강이라 필기가 없네요
예전에 수업들으셨던 분들이나 지금 듣고계신분들 필기좀 보여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
그냥 받기는 너무 죄송하고.. 기프티콘이라도 드릴게요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게에 글볼때는 그저그랬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의가없노? 도움을받앗으믄 고맙다고는해야할거아니가
읽씹햇다메? 싸가지가 바가지네 ㅉ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