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공계장학금 재학중 우수자 신청하라고 연락온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06.05. 23:32
- 1226
한국장학재단에 공지 떠서 학생과 장학부서 문의해보니 이번주안에 원스탑에 공지 띄우면 그때 학과로 문의 하라는데 감감 무소식이네요..
이것때매 지금껏 학점관리 해왔는디..
더이상 성적 나올때 마다 장학금 걱정하기
싫으네요 ㅜㅜ
이것때매 지금껏 학점관리 해왔는디..
더이상 성적 나올때 마다 장학금 걱정하기
싫으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