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공부 잘하는 방법이요!!!
글쓴이
- 2014.06.06. 00:03
- 1236
저학년인데요...
논술 시험이 너무 힘듭니다...ㅠㅠ
이런거 어떻게 대비하면 좋을까요?
중간고사 때 멘붕이 와서... ㅠㅠ 흑흑..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공부 팁 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만 잘들어도 되요 학교시험은 A밑으로 받아본적이 없음
0
0
어리석은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고광나무
진짜 강아지소리네요 한번 듣고 한번 보면 그냥 바로 암기?
0
0
외로운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삼백초
수업. 잘 듣고 시험기간에 교재 3회독
0
0
어리석은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고광나무
작년에 졸업한 선배가 학점이 4.39였는데 B+ 이하가 3개 있었는데
A 밑으로 받아본적이 없으면 학점이 4.39는 넘는다는 소리 ??????????????
A 밑으로 받아본적이 없으면 학점이 4.39는 넘는다는 소리 ??????????????
0
0
이상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가시여뀌
4.3입니다 평점
0
0
어리석은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님말 맞음. 수업만 잘들어도 에이나옴
0
0
귀여운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말맞아요 상대평가라
진짜 공부안하고 포기한애는 씨
대충 한번훑어본애들은 비
제대로 수업듣고공부한애들은 에이
진짜 공부안하고 포기한애는 씨
대충 한번훑어본애들은 비
제대로 수업듣고공부한애들은 에이
0
0
조용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