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때 다들 뭐하세요..?
- 2014.06.06. 00:06
- 2034
우울할때저는 그냥 포식 과식 합니다...
좀 더 다른 해소 방법이 필요할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상담 한번 받으러가봐야할거같아요ㅎ
복받으실꺼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
이게 심리적인거랑 큰 관련이 있을까요?
그냥 먹으면 불안감이 해소될랑말랑 하거든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펑펑울때도 있었구 막 화낼때도 있었구..
또 저는 우울하다싶으면 집주변 1시간 거리 이내로 사진기 들고 떠나요!(일종의 취미활동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달달한걸먹어요 조각케이크같은거요
그래도 안풀리면 친구랑 같이 신세한탄을 해요
그래도 안풀리면 영화를보고 아예울던지 집에있는 인형을 두드려패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