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 두번 배송왓을때
글쓴이
- 2014.06.06. 01:02
- 2663
옷을샀는데 오늘받았거든요?? 근데 오늘다른운송장번호로 또보냈다고 문자왔어요... 이경우 전화해서 돌려줘야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설픈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게 얻는건 잠깐의 행복만을 준 후 불행해지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저희 시대만큼은 옯바르게 대처하는 어른이 될수있도록 노력합시다 :)
0
0
가벼운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두시고.... 연락오면 반품하면 됩니다.....^^
0
0
흔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마.... 옷을 ㅂㅌㄴ 에서 사신건...
0
0
미운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돌려보내면 그만큼 님에게도 선행이 돌아올거에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