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필요할땨만 연락하는 인간들
글쓴이
- 2014.06.06. 09:04
- 2517
특히 시험기간에 지 필요할때만 연락하는 인간들. 이해은 되는데 필요한거 충족되고 나면 왜 읽씹하는거냐? 도대체가 이해가 안되네. 대놓고 너랑 말하는거 귀찮은데, 너에게 도움은 받고 싶으니 내놓아라 이거 아니냐? 인간으로서 양심을 좀 갖도록 하자.
권한이 없습니다.
나같으면 차단한다
0
0
바보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저런 몬때미들!!
0
0
세련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오 빡쳐 진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시해요
0
0
귀여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와주지말고 읽씹
0
0
슬픈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부자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