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신청후 휴학
글쓴이
- 2014.06.06. 09:08
- 1569
다음학기 휴학할 예정인데 학생예비군을 아직안다녀와서요.
그런데 만약 제가 9월에 예비군신청을 하고 8월에 휴학신청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학생예비군훈련을 못받는건가요?
공휴일이라 예비군연대가 문닫아서 문의드립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휴학하시면 자동으로 지역예비군동대로 전입되십니다. 향방기본 8시간을 안받고 학생 신분에서 벗어나시게 되면 1~4년차 36시간 / 5~6년차 20시간 받으시게 됩니다.
0
0
머리좋은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말똥비름
으어엇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생은 한학기만 다니면 무조건 8시간입니다.
정확합니다
정확합니다
0
0
처절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예비군 받고 휴학하시는게 여러모로 좋을겁니다.....
0
0
날씬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에 신청안하셨다면 방학때 나올껍니다
예비군 받고 휴학하면 올해 예비군 끝나요
예비군 받고 휴학하면 올해 예비군 끝나요
0
0
잘생긴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이번학기 다녓다면 다음학기 휴학하셔도 학생예비군 갈 수 잇습니다!
일년중에 한학기만 학교 다녓으면 휴학하시더라도 학생예비군 갈 수 잇고 8시간만 이수하시면되요
36시간 안하셔도댐
일년중에 한학기만 학교 다녓으면 휴학하시더라도 학생예비군 갈 수 잇고 8시간만 이수하시면되요
36시간 안하셔도댐
0
0
잘생긴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휴학하고 동원가세요.
군대도다녀오신분이...
2박3일힘들지도않음
군대도다녀오신분이...
2박3일힘들지도않음
0
0
냉정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