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라면있습니까??
글쓴이
- 2014.06.06. 09:50
- 1872

저는 최고의 라면은 이 뉴면이네요.
지금은 단종되어 없는 라면이지만 제 어렸을적 최고의 라면은 뉴면이었습니다.
라면스프외에 다 끓이고 난 뒤 넣었던 별첨스프......
맛은 달짝찌근하면서 먼가 껄죽한 느낌의 국물맛으로 기억합니다.
왜 없어졌는지 ㅠㅠ
뉴면을 모르는 분들이 더 많겠죠??ㅠㅠ??ㅎ
여러분들의 최고의 라면은 무엇인가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여친집에서 먹는 라면
1
0
촉촉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단풍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명랑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바네로 라면
0
0
날렵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콩라면
0
0
해박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우특뿔면
0
0
발냄새나는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닭?
1
0
돈많은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계장 사발면 중간크기가 진리임
2
0
친숙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 라면은 너굴구리아이가
0
0
황송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개면 부대찌개 맛났었음 ㅠㅠ
0
0
어두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운콩 라면.. 지금 단종된 거 맞습니까? 하 먹고 싶다
0
0
침울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송이 넣어 먹는라면
0
0
정겨운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깨라면
0
0
난폭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