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시 베트남어 수업 질문좀 드릴게요!
글쓴이
- 2014.06.06. 13:54
- 891
제가 저번시간에 아파서 수업을 못들어갔거든요..
오늘 6일(금)은 현충일이라서 수업 안 했을테고...
혹시 베트남어 시험일정이랑 범위...좀 물어보면 안될까요..!!ㅜㅜ C는 맞아야되는ㄷ ㅔ하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저번시간에 아파서 수업을 못들어갔거든요..
오늘 6일(금)은 현충일이라서 수업 안 했을테고...
혹시 베트남어 시험일정이랑 범위...좀 물어보면 안될까요..!!ㅜㅜ C는 맞아야되는ㄷ ㅔ하아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