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글쓴이 2014.06.06. 13:56 1114 2 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시기가 보통 언제 쯔음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울한 장미 14.06.06. 14:44 8월 초? 7월 말? 정도에 모집하는 걸로 압니다. 그 쯤에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 확인해보세요. 0 0 억울한 장미 댓글 내용 복사 8월 초? 7월 말? 정도에 모집하는 걸로 압니다. 그 쯤에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 확인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유쾌한 만삼 14.06.06. 19:23 추가모집 없는 걸로 알아요. 1학기지원한 사람들 후보순으로 연락 개인적으로 가는 걸로 암. 0 0 유쾌한 만삼 댓글 내용 복사 추가모집 없는 걸로 알아요. 1학기지원한 사람들 후보순으로 연락 개인적으로 가는 걸로 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쾌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