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 이번주에 문 세번밖에 안열었네요...
글쓴이
- 2014.06.06. 15:11
- 1443
월화목...
웅비가 좋긴한데 옷이랑 수건 안주는게 좀 그렇네요
혹시 기숙사 근처에 웅비제외하고 경암을 대체할만한곳 있나요?
웅비가 좋긴한데 옷이랑 수건 안주는게 좀 그렇네요
혹시 기숙사 근처에 웅비제외하고 경암을 대체할만한곳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쟁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공감. 안여는날 너무많음
0
0
발랄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생한테는웅비가훨낫져ㅋㅋ
쉬는날도없고가격도싸고아무때나가도되고
0
0
아픈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일많은 올해엔 아주 최악이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