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문제 조언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6.06. 16:21
- 960
제대가 9월인 군인입니다
1학년 1학기를 말아먹어서 칼복학가능하긴한데
10 11 12 월은쉬고 겨울계절에 전공기초 두과목
재수강하고 1학기땐 전공기초 조금이랑
교양 2-1 3-1꺼 까지 다들을려고합니다
한학기에 교양 많이들어도되나요??
칼복학안하면 동기들보다 한학년 처지는데
딱히상관업나요?? 칼복학하면 또 적응도 잘안될거
같기도하고요
1. 9월에 휴가다써서 칼복학한다
2. 2학기쉬고 겨울계절부터다닌다
조언좀해주세요
1학년 1학기를 말아먹어서 칼복학가능하긴한데
10 11 12 월은쉬고 겨울계절에 전공기초 두과목
재수강하고 1학기땐 전공기초 조금이랑
교양 2-1 3-1꺼 까지 다들을려고합니다
한학기에 교양 많이들어도되나요??
칼복학안하면 동기들보다 한학년 처지는데
딱히상관업나요?? 칼복학하면 또 적응도 잘안될거
같기도하고요
1. 9월에 휴가다써서 칼복학한다
2. 2학기쉬고 겨울계절부터다닌다
조언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칼복이 진리 힘들어도 엇학기보단 나아요
0
0
황송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제상태가.1학년1학기를말아먹어서 전공기초3과목을재수강해야되는데 칼복학해서 빡시게하면 학점이안나올가바 걱정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추천함 자신없는상황에서 무모하게할필요없음
계절이 학점받기 편하니 몸풀고 본학기 괜춘
글고 요새 휴학많이들하니까 엇학기 그닥
계절이 학점받기 편하니 몸풀고 본학기 괜춘
글고 요새 휴학많이들하니까 엇학기 그닥
0
0
쌀쌀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월 말 칼복
그전 말년휴가로 학교 다녔는데 학점 4.0 나오더군요.
개인적으로 쉬는거보다 칼복하는게 더 낫습니다.
쉬면 그동안 공부 안하고 놀꺼 뻔한데 걍 학교 다니는게 낫죠
그전 말년휴가로 학교 다녔는데 학점 4.0 나오더군요.
개인적으로 쉬는거보다 칼복하는게 더 낫습니다.
쉬면 그동안 공부 안하고 놀꺼 뻔한데 걍 학교 다니는게 낫죠
0
0
찌질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