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좀 봐주세요.

글쓴이
  • 2014.06.06. 17:05
  • 1520

스마트폰 서치하는게 스트레스가 보통이 아니네요.

어머니께서 휴대전화를 7년 전 공짜 휴대폰를 사용하기 시작하셔서 

여태까지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장나지않는 휴대전화가 원망스럽기까지하네요.

이번에 스마트폰으로 바꿔드리고싶은데 호갱님 되기 싫어서 몇가지 여쭤볼게요.

간단한 SNS사용이 목적이라 다른 기능같은건 별로 중요하지 않을 것같고 공짜면 더욱 좋겠고

저렴한 스마트폰이면 좋겠는데

인터넷에서 찾다보니 옥션에 올라와있는 헬로모바일에서 판매하는 휴대폰이 그나마 제일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스크린샷 2014-06-06 4.52.57 PM.png


이 외에 베가아이언 G2 넥서스5가 있는데 요구하는 요금제가 LTE52라 그나마 옵티머스 2가 요금제 LTE29를 요구하는거라

나은 것 같더라구요. 

할부원금이 2만원이면 24개월에 걸쳐서 총 납입해야하는 기기값이 2만원이라는거죠?

여기서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좀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난감한 민들레 14.06.06. 17:15
;;;;호갱되세요.....

뽐뿌가보면 s3,s4mini 등등 공짜폰 널렸는데 어머니 불편하시게 뷰2라뇨;;..;;

지금 약정 24개월(?)에 싼 요금제로 통신사 널렸는데 헬로모바일로;; 저걸 사야될 이유가.....

어머니 구형폰오래쓰셨다면서요;;..;;

저렇게 큰 폰 사드리면 불편합니다.....

내구성빵빵한 공짜폰으로 적당한 크기로 사드리세요.
0 0
외로운 새머루 14.06.06. 17:18
난감한 민들레
이게 정답. 딱 5인치정도 내외로 사드리세요
0 0
애매한 고들빼기 14.06.06. 19:34
외로운 새머루
ㅋㅋㅋㅋㅋㅋㅋㅋ저래 생겨서 글치 뷰2도 5인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0 0
겸연쩍은 산뽕나무 14.06.06. 17:16
뽐뿌에들어가셔서 휴대폰 업체보시면 공짜폰많이있어요 ㅎ 뷰2도 할부원금 0원이고
0 0
겸연쩍은 산뽕나무 14.06.06. 17:18
아 그리고 한통신사에서7년용하셧으면
기기변경알아보세요
0 0
신선한 가시오갈피 14.06.06. 17:31
Cj헬로모바일이네요~
뷰2 화면커서 좋지만 어머님이쓰시기엔 불편하실거 같습니다.
뽐뿌에 휴대폰업체가면 여러곳에 갤3g있어요
어머님이 쓰시기엔 3g지만 삼성이라 나쁘진 않을거 같아요 ㅎ(skt)
그 아니니라면 옵티머스 gk(kt)이고
어른들은 인터넷구매 꺼려하시니... 학교앞에 삼성 모바일 생겼는데 노트2 3만원이라 되어있던데 한번 가보심이 ㅎ
0 0
창백한 속속이풀 14.06.06. 18:17
CJ모바일 비추입니다. 당장 싼 가격에 혹 할지 몰라도 다음번 폰 바꿀 때 곤욕을 치를듯.
0 0
따듯한 황기 14.06.06. 19:26
눈 침침하셔서 큰게 좋다고하시면 옵뷰보다는 갤럭시 그랜드가 좋아요!! 제아버지 쓰시는데 좋아하시더라구여
0 0
따듯한 황기 14.06.06. 19:27
따듯한 황기
아 메가인가...? 그랜드인ㄴ지 메가인지는 헷갈ㅠㅠ
0 0
애매한 고들빼기 14.06.06. 19:35
따듯한 황기
메가가 소름 끼치게 크죠ㅋㅋㅋ그랜드는 폰 크기만 컸지 액정은 많이 큰 편은 아니죠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7. 00:02
모두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