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좀 봐주세요.
- 2014.06.06. 17:05
- 1520
스마트폰 서치하는게 스트레스가 보통이 아니네요.
어머니께서 휴대전화를 7년 전 공짜 휴대폰를 사용하기 시작하셔서
여태까지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장나지않는 휴대전화가 원망스럽기까지하네요.
이번에 스마트폰으로 바꿔드리고싶은데 호갱님 되기 싫어서 몇가지 여쭤볼게요.
간단한 SNS사용이 목적이라 다른 기능같은건 별로 중요하지 않을 것같고 공짜면 더욱 좋겠고
저렴한 스마트폰이면 좋겠는데
인터넷에서 찾다보니 옥션에 올라와있는 헬로모바일에서 판매하는 휴대폰이 그나마 제일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이 외에 베가아이언 G2 넥서스5가 있는데 요구하는 요금제가 LTE52라 그나마 옵티머스 2가 요금제 LTE29를 요구하는거라
나은 것 같더라구요.
할부원금이 2만원이면 24개월에 걸쳐서 총 납입해야하는 기기값이 2만원이라는거죠?
여기서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좀 도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기변경알아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뷰2 화면커서 좋지만 어머님이쓰시기엔 불편하실거 같습니다.
뽐뿌에 휴대폰업체가면 여러곳에 갤3g있어요
어머님이 쓰시기엔 3g지만 삼성이라 나쁘진 않을거 같아요 ㅎ(skt)
그 아니니라면 옵티머스 gk(kt)이고
어른들은 인터넷구매 꺼려하시니... 학교앞에 삼성 모바일 생겼는데 노트2 3만원이라 되어있던데 한번 가보심이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뽐뿌가보면 s3,s4mini 등등 공짜폰 널렸는데 어머니 불편하시게 뷰2라뇨;;..;;
지금 약정 24개월(?)에 싼 요금제로 통신사 널렸는데 헬로모바일로;; 저걸 사야될 이유가.....
어머니 구형폰오래쓰셨다면서요;;..;;
저렇게 큰 폰 사드리면 불편합니다.....
내구성빵빵한 공짜폰으로 적당한 크기로 사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