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실 자리 혼자서 두 개 쓰시는 분 보세요
글쓴이
- 2014.06.06. 18:30
- 1579
그런 심보로 시험 잘도 붙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붙음
0
0
특별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디기탈리스
짜증나서 글을 이렇게 쓰긴 했는데 사실 이기적인 애가 착한 애보다 빨리 합격한다는 말도 있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디기탈리스
빨리 붙을순 있겠지만 붙고 난 후에는 그 심보 안버리는한 잘되지 않을듯
0
0
안일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