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가 왜 들어오지요ㅠ
글쓴이
- 2014.06.06. 19:23
- 899
손톱만한 꽤 큰 파리가 방충망있고 3층원룸인데도 들어오네요ㅠ
주방쪽에 외부랑통하는 창문이 있는데 그렇게 큰게 들어올수가없는데 왜그러지요ㅠ
비슷한 상황이 있으신분 계신가ㅜ
주방쪽에 외부랑통하는 창문이 있는데 그렇게 큰게 들어올수가없는데 왜그러지요ㅠ
비슷한 상황이 있으신분 계신가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보통의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산단풍
북문은 아닌데..
창문근처에 음식도 없고 들어올 구멍두 없는데 그 큰게 방충망틈으로 들어올리두 없고ㅠ
창문근처에 음식도 없고 들어올 구멍두 없는데 그 큰게 방충망틈으로 들어올리두 없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해결방법알려드림다ㅋㅋ저도엄청고생했는데요 당장슈퍼가서 락스사서 집 하수구배수구에들이부어주세영 여기청소도하시구요ㅋㅋ
0
0
세련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머위
하수구에서 나오는줄알고 몇일전부터 뚜껑닫고 냄비에 물받아서 눌러놓고 싱크대 안썼는데 들왔네요.
낮에 하루종일 있을때 안보이다 저녁되니 갑자기 보이는거보니 어딘가로 들온거같은데ㅜ
낮에 하루종일 있을때 안보이다 저녁되니 갑자기 보이는거보니 어딘가로 들온거같은데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구더기에요
0
0
가벼운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방에도 갑자기 파리10마리정도 들어와서 방충망에 앉아있던데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