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평가.... 보고서.... ㅠㅠ
글쓴이
- 2014.06.06. 21:41
- 1644
심리평가 보고서 쓰기 너무 힘들지 않나요??
교수님이 링크어스에 올려주신 MMPI2 자료에는 임상 척도 점수의 의미 누락되어 있어서
교수님께서 다시 올려주시겠다고 했는데 안 올려주시더니 외장하드 고장나셨다구 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지난 월요일에 수업하실 때 보여주셨던 임상 척도의 성격적 측면 자료도 아직 안 올라와 있네요
메일 보내려고 썼다가 괜히 교수님 심기 불편하게 해드릴까봐 보내지도 못했네용..ㅠㅠㅠ
교재는 MMPI 1버전이라 틀릴까봐 참고도 못하겠고ㅠ
쉅 열심히 들어도 이렇게 과제하기가 어렵다니 ㅋㅋㅋㅋㅋㅋ 으악!!!!!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별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정영엉겅퀴
화이팅.. 기말잘치세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자료도 아직 안올려주시고ㅠㅠ...
0
0
훈훈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옥잠화
대체 뭘 어째 써야될지.. 주절주절 적고는 있는데 제대로 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면담 쓰는것도 단순히 질문ㅡ대답 으로 쓰지 말라셨는데 그럼 어찌 쓰는건지도 모르겠고 통합적 해석에서 말씀하신 4개 포인트 지키기도 힘들어요 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에스비도파손ㅜㅜ..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