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과 자보 붙였나요??
글쓴이
- 2014.06.06. 23:42
- 1558
토목과 자보 붙인다고 들었는데 자보 붙였나요??
그냥 넘어가는 건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걍 버티는 거 같음.
0
0
깔끔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광대싸리
버티면 끝나는 줄 아는 가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무도 처리할 의지가 없는 것 같음...
0
0
깔끔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방학되면서 흐지부지 될듯
앞으론 경찰에 신고하거나 언론에 제보하는게 답일듯
앞으론 경찰에 신고하거나 언론에 제보하는게 답일듯
0
0
섹시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