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상담하는거요..시험끝나고 해도되나요? 글쓴이 2014.06.06. 23:51 1034 1 궁금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근육질 섬말나리 14.06.07. 00:34 상담 안하면 정정기간에 열람이 되지 않는 것으로 아는데 시험 전에 하는게 좋지않을까요? 0 0 근육질 섬말나리 댓글 내용 복사 상담 안하면 정정기간에 열람이 되지 않는 것으로 아는데 시험 전에 하는게 좋지않을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육질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