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ㅜㅜㅜ
글쓴이
- 2014.06.07. 00:04
- 1296
전 휴학생인데여
한국사공부하려고 하는데
보통 어떻게 공부하시나여...
좋은교재 추천해주실수잇나여~~~??
한국사공부하려고 하는데
보통 어떻게 공부하시나여...
좋은교재 추천해주실수잇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최태성 들으세요 정답입니다
0
0
피로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지원 고급 기본서 사서 보고 기출11회부터 기출 풀면 되요 전 군대있을때 땀 96점 받았어요
0
0
애매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사부도 짱
0
0
멍청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태성너무오래걸려서 부담되심 돈은쫌 나가도 태건 ㅊㅊ 참고로 태건인강듣고 한국사 하나틀렸습니당
0
0
부자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명호한국사라고 책도 좋고 쌤도 최고에요. 여유있으심 들어보세여
0
0
진실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출만 풀어도 2~3급은 무난하게 나옵니다. 한번에 1급 고득점 노리시는거라면 윗분들 말씀대로 인강들으시면 좋습니다!
0
0
날렵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태성 인강 학기중에 3주 돌려서 고급 2개 틀린 기억이 있네요..
0
0
꾸준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