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처형을 해야됨
글쓴이
- 2014.06.07. 00:11
- 2043
성추행한놈이나 각목이나 유제이크나 퇴학은 물론이고 넉터에 묶어놓는게 답인듯
비비탄총으로 사정없이 갈겨줄테니까
비비탄총으로 사정없이 갈겨줄테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미개
0
0
초연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녀사냥 그만좀 합시다..
0
5
보통의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라일락
마녀사냥은 죄없는 사람 잡는거 아닌가요;;
0
0
찌질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라일락
이게 무슨 마녀사냥ㅋㅋ
0
0
머리좋은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라일락
마녀사냥 뜻이나 제대로 배우고 오쇼
0
0
훈훈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한 데려가서 총살 ㄱㄱ
0
0
야릇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목 유제이크는 제발 휴학이라도 좀 했음 좋겠고 성추행범은 진심 넉터에 묶어놓고 공개처형하고싶다ㅡㅡ
0
0
근엄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개별꽃
휴학은 무슨
0
0
무거운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넉줄고사리
자퇴는 그래도 너무 가혹해보여서..물론 폭력이 더 용납안되긴 합니다만 그래도
0
0
근엄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긴 법치국가란다 미개한놈아
0
0
무례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적보복은 알아서 하시고 책임도 알아서 지시면 됩니다.
0
0
똑똑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