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2 마이클 교수님 시험시간..
글쓴이
- 2014.06.07. 04:30
- 646
금요일 9시 수업인데
시험 날짜랑 시간이 언제라고 하셨었죠?.. ㅠㅠ
적어놨었는데 페이퍼가 없어졌어요..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요일 9시 수업인데
시험 날짜랑 시간이 언제라고 하셨었죠?.. ㅠㅠ
적어놨었는데 페이퍼가 없어졌어요..
도와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