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트랑 런지말고 좋은 힙업운동 ㅠㅠㅠㅠ
글쓴이
- 2014.06.07. 07:30
- 2797
스쿼트랑 런지말고 좋은 힙업운동 뭐 있을까요?
집에서 그냥 혼자 운동하는데..
원래 무릎이 많이 약한 편이라
스쿼트 하다가 무릎 나갈까봐 겁나요..
자세 봐주고 그럴 사람이 없다보니ㅠㅠㅠㅠ
무릎 약한 사람이 해도 무리없을 힙업운동 마니 추천해주세여
집에서 그냥 혼자 운동하는데..
원래 무릎이 많이 약한 편이라
스쿼트 하다가 무릎 나갈까봐 겁나요..
자세 봐주고 그럴 사람이 없다보니ㅠㅠㅠㅠ
무릎 약한 사람이 해도 무리없을 힙업운동 마니 추천해주세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량 안치시면 무릎에 무리 잘 안가요ㅎㅎ오히려 무릎 강화에도 작용한다고ㅋㅋ
0
0
도도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붉은토끼풀
아니여...한 달 했는데... 분명히 허리도 안아프게 했고 무릎도 밖으로 안나갔는데.....무릎이...삐그덕거려여....너무 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저도..ㅠㅠ
0
0
따듯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헛.. 자세 봐드리고 싶네요ㅜㅜ
엉덩이 뒤로 쭉 빼고 허리가 점점 기울어지면서 내려가고?
만약 자세가 네이버 같은 데에 나오는 거랑 별반 다르지 않다면, 올라갈 때 힘이 허벅지ㅡ엉덩이가 아니라 무릎에 의존하는 거 같은데..
왜이렇게 말하냐면 스쿼트만한게 없어서에요ㅠ데드리프트는 중량 없으면 하나마나ㅠ
엉덩이 뒤로 쭉 빼고 허리가 점점 기울어지면서 내려가고?
만약 자세가 네이버 같은 데에 나오는 거랑 별반 다르지 않다면, 올라갈 때 힘이 허벅지ㅡ엉덩이가 아니라 무릎에 의존하는 거 같은데..
왜이렇게 말하냐면 스쿼트만한게 없어서에요ㅠ데드리프트는 중량 없으면 하나마나ㅠ
0
0
도도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단
0
0
깜찍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자세 제대로 배우면 외상휴유증ㅇㅣ런게 없지않은이상 무리안가는데 자세 다시 해봐요. 자세잡고 맨몸으로 많이하시고 나중에 무게천천히 올리시구오
0
0
못생긴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힙업엔 이게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