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위에 알립니다! 자리 정리를 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2014.06.07. 08:06
- 3053
제가 사는 곳이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을 만큼 조용한 곳이 아니라서 시험기간이 되면 중도를 갑니다.
시험기간 일주일 전이 되기까지는 아침 6시 반에 자리를 잡고 자유롭게 왔다갔다하면서 공부를 할 수가 있어서 딱히 불편한 사항은 없습니다. 잠이 오면 자고 가기도 하구요.
그런데 시험 기간 전주부터는 자리 정리를 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그 때는 아침 5시부터 자리 예약을 해야 하는 만큼 더 일찍 일어나서 자리를 잡아야 하는데 식사시간 제외하더라도 그 때부터 저녁까지 계속 공부할 수 있는 사람은 몇 되지 않을 겁니다.
언제 할 지도 모르는 자리정리 때문에 계속 앉아있거나 자리를 뜰 때 불안해하는 학생이 많을 것입니다.
다들 잠을 포기하고 일찍 자리를 잡는 것일텐데 자리 잡은 이후로 잠을 마음대로 잘 수 있는 시간(자유롭게 자리를 비울 수 있는 시간)이 없다면 공부도 제대로 되지 않을 겁니다.
억지로 아침 일찍 일어나야 하는 환경이 시험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시험은 보통 아침 9시 이후에 있으니까요.
자리 잡는 것도 고역인데 거기다가 자리정리 한다고까지 하면......
사람마다 생활 패턴이 있는데 그걸 존중해서 일찍 자리 잡는 사람들이 피해보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도자위에서 만약 이 글을 보신다면 자리 정리는 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시간 자리를 비우시면 자리를 비우셔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죠. 누가 이기적인 마음 없이 자리 잡고 누가 이기적인 마음 없이 공부하겠습니까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을 올린게 진심이 아니길 빕니다. 이기적인건지 생각이 없는건지. 이런 마인드를 가지고 사회생활 어떻게 하시려고 그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