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수업 수강취소관련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06.07. 09:19
- 1561
계절수업은 수업시작 후 수강취소기간이 따로 없다고 알고있습니당
환불규정을보니 수업개시일 전에는 100%환불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수강정정기간 모두 지나고나서 6월 13일까지인가가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기간이던데 이기간에 돈은 다 내고
6/14~6/22 사이에 혹시 따로 전화라든가 연락해서 수강취소할 수 있나요??
그럼 6월 23일이 수업개시일이니 그 전에 취소했기때문에 등록금 모두 환불받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강취소기간있습니다
0
0
보통의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산딸기
댓글감사해요~ 근데 공지사항에보니 수업 시작후에는 수강취소기간이 따로 없고
지난기간만큼 깎아서 환불만 해준다더라구요...혹시 6/14~6/22 사이에 수강취소기간이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지난기간만큼 깎아서 환불만 해준다더라구요...혹시 6/14~6/22 사이에 수강취소기간이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밑에댓글참조하심될것같아요^^
0
0
보통의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산딸기
넹감사합니다 시험대박나세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깍아서 환불해주는게 수강취소입니다!
그리고 돈 안내시면 자동취소되고요
돈내시고 수업개시전이 환불하시면 100%환불가능해요
0
0
거대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사피니아
아!!! 잘알겠습니당 감사해요~ 시험대박나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