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해질려고 입담배 배우는거 오바인가요?
- 2014.06.07. 11:22
- 3749
비흡연자인데, 흡연자들 담배필때 멀뚱멀뚱 서있기 그래서 입담,겉담만 하면서 지내볼려는데
몸에 많이 해롭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랑 똑같은 상황에서 배운거아닌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1신짓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사회에선 담배인맥이 없다곤 할순 없지만 어디까지나 케바케이니 그냥 피지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