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수교수님 행정법
글쓴이
- 2014.06.07. 12:30
- 1044
과제가 어떤건가요?..
부모님께 절하고 사진찍기였나요??
정확히 어떤건지 알려주시면 정말감사하겠습니다!
부모님께 절하고 사진찍기였나요??
정확히 어떤건지 알려주시면 정말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 그거 맞아여
0
0
괴로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싸리
절하고 사진찍는거만 하면 됐었나요?ㅠㅠ
0
0
발냄새나는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유자나무
절하고 뽀뽀 인증샷이요
0
0
괴로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싸리
죄송한데...절만 찍으면 어떻게되는지 아시나요ㅜㅜ
0
0
발냄새나는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유자나무
그거까진 모르겠네요 ㅎㅎ 상관없지 않을까요??
0
0
괴로운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싸리
ㅠㅠ감사합니당^^
0
0
발냄새나는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아직도 이교수님...이거하시네용
0
0
머리나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