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원론1 나중에 행정학원론2수업들을때 누적되서 수업????
글쓴이
- 2014.06.07. 12:40
- 1301
행정학원론1수업들었던거 행정학원론2에 누적되어서 중간고사 기말고사 치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ㅋ 대신 2를 이해하려면 1에 대한 이해가 좀 있어야겠죠?
0
0
착실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각시붓꽃
F폭격기라고 하시던데 사실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각시붓꽃
1에 했던수업이 2에 누적되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습니다 일정수준되지않으면 바로 f 주십니다. 당연히 교수님 행투 수업하실때 행원의 이해를 전제로 하고 진행하십니다 내용은 들어올수있는데 시험범위는 가져오지 않으세요 ㅎ
0
0
까다로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설악초
그럼 행원1은 시험범위에 안들어가나요?
행2수업할때?
행2수업할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ㅋㅋ
0
0
까다로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설악초
진짜요?!!!!!!!!!!!!! ;;;;;;;;;;;;;;;;어떡하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가요 글쓴이
0
0
게으른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바랭이
누적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습니다. 근데 교수님마다 달라요. 명시적 누적일 수도 있고.. 그저 연관되는 내용일수도 있고. 이래나 저래나 범위가 깡패인건 행정학과 전통이죠 ㅋㅋㅋ 행정학과에서 4년을 거쳐온 저로써는........음...그저 위로의 말씀밖에는...ㅠㅠ힘내요
0
0
게으른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바랭이
행정학원론1안듣고 2들으면 따라가기힘든지?
과제가 엄청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ㅠ
과제가 엄청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제도 문제지만 시험도 문제이고 ........다 문제에요..그냥 화이팅.. 비전공자이신거같은데..하..화이팅.......힘내요..화이팅.........................
0
0
게으른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바랭이
구체적으로 설명좀.. 잘못알아듣겠어요...많이힘드나요? 1안들으면 못따라갈정도? 방학때해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