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조건 질문!!!!
글쓴이
- 2014.06.07. 14:02
- 1209
안녕하세요~
기말고사가 다가오는데 고생 많으십니다 (꾸벅~~)
질문 하나만 할게요!!!
저는 복수전공을 하는 학생입니다.
본래 과 말고 복수전공하는 과의 졸업요건을 맞추려면
그 과에서 지정한 전공기초+전공필수(필요시 졸업논문까지 제출한다고 할 때......) 전부만 들으면 되나요??
그 과의 전공 선택은 들을 필요없죠???
전공선택까지 들으려면 4학년 안에 졸업이 안될 거 같아서요 ㅜㅜ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기초랑 전공필수만 들어도 복전 졸업요건에 만족되나요? 전선 들어야될텐데...?
0
0
일등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솔새
얼마나 들어야 하나요....전선 안들어도, 최소전공이수학점은 넘던데..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도 최소전공학점에 들어갈텐데요?? 전공기초 12 전공필수 12 전공선택 24 이런식일걸요?이 세영역들이 골고루 만족되어야 최소전공이수학점으로 인정되요~~
0
0
머리나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당매자나무
전필만 30넘어가면 어찌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체 어디과이길래....30넘어가는과는 본 적이 엄써서
정확한건 복전하는과로 문의하는게빠르죠
정확한건 복전하는과로 문의하는게빠르죠
0
0
머리나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