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너무 추워요
글쓴이
- 2014.06.07. 14:06
- 1430
에어컨이 죄다 강하게 켜져있는데 너무 추워요 ㅜㅜ
제 위에 에어컨만 끄고싶어도 어떤건지 알수가 없네용..
제 위에 에어컨만 끄고싶어도 어떤건지 알수가 없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더우면 틀어달라.. 틀면 끄고싶다.. 저도 에어컨바람에 약해서 냉방 싫어하지만 혼자 쓰는게 아니니ㅎ 무릎담요랑 바막 들고다니시는 수밖에ㅠ
0
0
황홀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참새귀리
근데 좀 심하게 켜져있는거 같아서요
천장에 에어컨 엄청많은데 전부다 쎄게 틀어져있구..
천장에 에어컨 엄청많은데 전부다 쎄게 틀어져있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 미끈하게 잘 빠진 여자들 많아서 매우 핫할텐데요?
0
0
추운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우엉
관심없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관심이 없다니요!
중도에서 열공하는 여학우들 몸매를 보고도 관심이 없을 수가 있는거에요?
중도에서 열공하는 여학우들 몸매를 보고도 관심이 없을 수가 있는거에요?
0
0
추운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품으로...
0
0
돈많은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중도 정말 추워요 ㅠ.ㅠ
0
0
힘쎈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어콘 한개씩 끄거나 온도 내리세요
님이추우면 열람실안에 반정도도 춥다고 생각핢거에요
님이추우면 열람실안에 반정도도 춥다고 생각핢거에요
0
0
슬픈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잇어요?
0
0
적절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부처손
쪼끔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워요 ㅠㅠㅠㅠ 머리아픔 ㅍ
0
0
화려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참깨
내 닉넴 ㅠ
추워서 머리나빠지나봐여ㅠㅠ
추워서 머리나빠지나봐여ㅠㅠ
0
0
화려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져요 완전 추운데 나를 위해 끌 수 도 업스니 걍 ㅇ온도를 조금 올리는데 내가 있는 자리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 무슨 에어컨 위치도 안나와있음...?
0
0
무심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