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영양제나.. 해결법?!
글쓴이
- 2014.06.07. 14:18
- 1134
난시인데 눈이 너무 피곤 ㅜ 하루 10시간 정도 책보는데 건조하고 넘 힘듬 효과좋은 영양제 추천 좀요 ㅠㅠ
눈물은 안좋다던데 ㅜ
눈물은 안좋다던데 ㅜ
권한이 없습니다.
스마트폰을끊으세요
0
0
운좋은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잔대
마이피누도 안녕해야겟네요 ㅎ감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국에 아이미루라고 초록색 안약있어요 ㅎㅎ비타민겸용 안약인데.. 충혈되거나 피곤할때 넣으면 맑아지더라구요! 다만 청량감이좀쎄요! 전그래서 더좋긴한데.. 한번써보셍요^0^
0
0
눈부신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무릇
셤끝날때까지만이라도 ㅜ급한대루 써야겟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무릇
어 저도 이거 추천하러들어왔어요 ㅋㅋ눈에넣는 비타민 특히 눈에 좋은 비타민A들어있는 안약인데 한번넣으면 눈못뜰정도로 시리다고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동안이지만 충혈된거바로없어지구 개운해지는느낌? 약국에서 사천원에 ㅏ팔아요
0
0
꾸준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층층나무
ㅎㅎㅎㅎ 시려요? 물일단 많이 먹고잇어요.
약국문열면 도전할라구요 감사해요
약국문열면 도전할라구요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메가3
0
0
허약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고란초
아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물 안좋지않아요 방부제 없는 일회용은 자주 넣어주는게좋아요 통으로된눈물이 방부제땜에 해로워요 일단 시험기간에 급하다고하시니..제가 제일 효과본건 물이었어요 물 2리터씩 꼭드세요 카페인드시지마시고 커피 원샷 드셨으면 물 세컵드세요 수분유지..시험끝나면 루테인이라도 사드세요~!
0
0
의젓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달맞이꽃
아...물 ㅎㅎㅎ 그렇네요. 커피를 너무 마시니까 몸이 마르는느낌이네요 의식적으로 좀 마셔야겟어요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