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를 배우고 싶은데
글쓴이
- 2014.06.07. 14:32
- 1305
피아노를 배우고 싶어요
중학교 이후로 악보 근처엔 가본 적이 없어서
아직 악보도 제대로 못 보긴 하지만 그래도 배우고 싶어요ㅠㅠㅠㅠㅠ이 나이라도..
4학년이라 동아리는 힘들것 같구요ㅠ.ㅠ
이번 시험 치르고나서 틈틈이 시간내어
차근차근 배워나가면서 제가 좋아하는 피아노곡들 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혹시 주변에 피아노를 기초부터 잘 가르치는 분이 계시거나.....
학원 혹은 레슨 기타 방법 등등 도움 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분이면 제가 가르쳐드릴게요ㅎ
0
0
푸짐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피아노 없으시다면 연습하기엔 학원이나으니까 학원다니시는것도 괜찮고,, 피아노 있으시다면 개인레슨받으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아무래도 개인레슨이 가격이 조금 더나갈수있지만 아무래도 더 많이 배울수 있지 않나 싶어요. 전 피아노 전공했는데 레슨하고싶어도 마땅히 구하기가 어려워서 - 이런 글 보면 반갑네요 ㅎㅎㅎㅎ 피아노 배우고 싶다는 관심이 ㅎㅎ ㅎ진짜 악기 하나 배우며 꾸준히 해보는거 정말 좋은 듯 합니다 ㅎㅎ
0
0
즐거운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