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동아리
- 2014.06.07. 14:45
- 1377
어제 학교 갔었는데요
길거리에서 '알고' 라는 교내 동아리가 있다는데
인터뷰 하겠다면서 무슨 설교를 한 10분동안 하고
번호 준다길래 걍 받고 지워야지 했는데 번호 찍고 자기 걸로 전화걸더라구여;;;;;
근데 약간 말투가 우리학교 졸업생이라는데 아닌 것 같고;;
진짜 그 동아리가 있나요?? 있다면 좀 어떤 동아린지 알려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신천지?전도가 심하다던데 그거같기도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번호 가져간게 신경쓰여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담 백퍼 신천지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진짜 요새 신천지 전도가 너무 심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교회의 부패에 회의감을 느끼는 분들은 더욱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성경으로 치료한다며 성경을 권유하고 그렇게 서서시 권유하더라구요!! 조심행돼요 정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알고 동아리 사람인데 이 글 보고 알아봤는데, 저희 동아리 사람이 아닌 거 같네요 ㄷㄷ
최근 새로 만든 동아리인데, 홍보하면서 사람들이 관심을 좀 가지시다보니 신천지나 이상한 종교 사람들이 그런 걸로 비슷하게 활동하면서 저희를 사칭하며 돌아다니는 거 같아요~ㅠㅠㅠㅠ 아 지금 엄청 황당하고 억울하네요..ㅠㅠ
여튼 번호는 잘 안 주신거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월에 모집 책자에도 없어서 의심을 더욱 했었고..ㅠㅠ
번호는 자기 번호 찍어주면서 전화걸어서 전화번호가 전해진것같네요...ㅠㅠ 수신차단은 했어요
알고라는 동아리는 어떤동아리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기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은 한번쯤 듣지만 그냥 보고 지나치기 쉬운 명언들을 가지고 서로의 경험이나 생각을 4명정도 팀으로 나눠 몇분 스피치 형식으로 공유해요 ㅎ 그래서 구체적인 실천사항들을 짜보고 서로에게 이야기해서 동기 부여도 하고요 ㅎㅎ
이따금 선배분들 모시고 대학생활에 유용한 강연을 하기도 한답니다 ㅎ
그리구, 안 그런 곳도 많지만, 대학 문화가 술을 안마시면 사람들이랑 못 섞이고 좀 자연스럽게 아싸가 되더라고요..ㅎ 그래서 자기 관리 같이 하면서 자기계발도 하고, 그렇게 같이 대학생활도 재미있게 하자는 취지로 모였어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분들 모시고 강연한다고도 들었는데
저분들 그럼 진짜신가...?ㅎㅎㅎㅎ지나간일이니까 뭐..ㅎ
기말시험 잘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님도 기말 대박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