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동아리

글쓴이
  • 2014.06.07. 14:45
  • 1377

어제 학교 갔었는데요

길거리에서 '알고' 라는 교내 동아리가 있다는데

인터뷰 하겠다면서 무슨 설교를 한 10분동안 하고

번호 준다길래 걍 받고 지워야지 했는데 번호 찍고 자기 걸로 전화걸더라구여;;;;;

근데 약간 말투가 우리학교 졸업생이라는데 아닌 것 같고;;

진짜 그 동아리가 있나요?? 있다면 좀 어떤 동아린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재수없는 깽깽이풀 14.06.07. 14:46
존나 사이비인 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7. 15:01
재수없는 깽깽이풀
저도 그런느낌 좀 받았어요 ㅎㅎ;
0 0
재수없는 깽깽이풀 14.06.07. 15:03
글쓴이
그 번호 수신차단 해놓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7. 15:11
재수없는 깽깽이풀
카톡만 차단했는데 다 차단해야겠네요 ㅎㅎ
요새 신천지?전도가 심하다던데 그거같기도해요;
0 0
슬픈 박새 14.06.07. 14:50
좀 알고 들어가야할거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7. 15:00
슬픈 박새
ㅋㅋㅋㅋ들어갈 생각은 전혀 없어요~~ㅋㅋㅋ
제 번호 가져간게 신경쓰여서ㅜㅜ
0 0
해괴한 하와이무궁화 14.06.07. 15:42
있어도 종교동아리일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7. 15:45
해괴한 하와이무궁화
맞죠;; 막 설명은 인생의 행복을 위해 뭐시기 뭐라던데..ㅋㅋㅋㅋㅋㅋㅋ이단 종교같아요
0 0
촉촉한 윤판나물 14.06.07. 15:43
알고라는게 왠지 성경말씀을 알고.....그 뜻일듯 한데
그렇담 백퍼 신천지인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7. 15:46
촉촉한 윤판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말 되네요
아니 진짜 요새 신천지 전도가 너무 심하네요
0 0
촉촉한 윤판나물 14.06.07. 15:50
글쓴이
말하는거 보면 하나님이 어쩌고 저쩌고 해서 일반 교회랑 구분이 안되기 때문에 교회 댕기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특히 교회의 부패에 회의감을 느끼는 분들은 더욱이.....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7. 15:59
촉촉한 윤판나물
요새 막 심리검사 해준다면서 학교 내 돌아다니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그래서 성경으로 치료한다며 성경을 권유하고 그렇게 서서시 권유하더라구요!! 조심행돼요 정말
0 0
엄격한 돌피 14.06.09. 15:07
헐 @.@
제가 알고 동아리 사람인데 이 글 보고 알아봤는데, 저희 동아리 사람이 아닌 거 같네요 ㄷㄷ
최근 새로 만든 동아리인데, 홍보하면서 사람들이 관심을 좀 가지시다보니 신천지나 이상한 종교 사람들이 그런 걸로 비슷하게 활동하면서 저희를 사칭하며 돌아다니는 거 같아요~ㅠㅠㅠㅠ 아 지금 엄청 황당하고 억울하네요..ㅠㅠ

여튼 번호는 잘 안 주신거 같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9. 15:18
엄격한 돌피
아 새로 생긴 동아리군요...
3월에 모집 책자에도 없어서 의심을 더욱 했었고..ㅠㅠ
번호는 자기 번호 찍어주면서 전화걸어서 전화번호가 전해진것같네요...ㅠㅠ 수신차단은 했어요
알고라는 동아리는 어떤동아리예요?
0 0
엄격한 돌피 14.06.10. 09:51
글쓴이
자기 계발 & 토론 동아리라고 보시면 되요 ㅎㅎ

정기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은 한번쯤 듣지만 그냥 보고 지나치기 쉬운 명언들을 가지고 서로의 경험이나 생각을 4명정도 팀으로 나눠 몇분 스피치 형식으로 공유해요 ㅎ 그래서 구체적인 실천사항들을 짜보고 서로에게 이야기해서 동기 부여도 하고요 ㅎㅎ
이따금 선배분들 모시고 대학생활에 유용한 강연을 하기도 한답니다 ㅎ

그리구, 안 그런 곳도 많지만, 대학 문화가 술을 안마시면 사람들이랑 못 섞이고 좀 자연스럽게 아싸가 되더라고요..ㅎ 그래서 자기 관리 같이 하면서 자기계발도 하고, 그렇게 같이 대학생활도 재미있게 하자는 취지로 모였어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0. 10:04
엄격한 돌피
아~~ 독특한 동아리네요~~
선배분들 모시고 강연한다고도 들었는데
저분들 그럼 진짜신가...?ㅎㅎㅎㅎ지나간일이니까 뭐..ㅎ
기말시험 잘치세요~
0 0
엄격한 돌피 14.06.10. 10:10
글쓴이
저희는 진짜 대학 생활 관련이고, 그사람은 아마 종교 강연 아닐까요..;; 저희 시스템을 거의 그대로 가져간 모양이에요 ㄷㄷ

넵 님도 기말 대박나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