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분들 밥 뭐해먹으세요???
글쓴이
- 2014.06.07. 17:05
- 2533
뭐해드시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밥버겅
0
0
서운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 계란 햄 콩, 가끔 스파게티, 가끔 스테이크, 샐러드에 수제소시지
0
0
거대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치와 스팸과 달걀과 김치만 있다면 난 이미 요리사
1
0
도도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 해먹고 남으면 다시 먹기 싫어지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도 성가시고 해서 학식, 봉구스 등등 사 먹는 편이에요...ㅜㅜ
0
0
치밀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부레옥잠
그러면 한달에 얼마정도 드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식비만 하루 만원 안되게 쓰는거 같아요...
그냥 저는 넉넉잡고 하루 만원정도 생각하고 쓰긴 하는데요....
보통 아침 거르고, 점심 학식먹고, 저녁 봉구스 먹거나
아니면 점심 맥도날드 런치 먹고, 저녁 학식먹거나 봉구스 먹거나 하면 하루 만원 안 나오긴 하는데요...
이렇게 먹고 군것질 하거나 커피마시고 하면 하루 평균 만원 가까이 나오더라고요...
그냥 저는 넉넉잡고 하루 만원정도 생각하고 쓰긴 하는데요....
보통 아침 거르고, 점심 학식먹고, 저녁 봉구스 먹거나
아니면 점심 맥도날드 런치 먹고, 저녁 학식먹거나 봉구스 먹거나 하면 하루 만원 안 나오긴 하는데요...
이렇게 먹고 군것질 하거나 커피마시고 하면 하루 평균 만원 가까이 나오더라고요...
0
0
치밀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치찌개 된장찌개 육개장 라볶이 닭볶음탕 콩나물국 등등.. 오늘은 갈치구워먹을라구요
0
0
아픈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사먹어요...
0
0
초연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의점 도시락
0
0
황송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솥 밥버거 편의점 은 나의 친구
0
0
안일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겹벚나무
편의점은 좀..비추
0
0
밝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앞에 식당 투어요
0
0
사랑스러운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의 밥버거
0
0
엄격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은 마트에서 2kg 짜리 사서 냄비밥해먹고, 반찬은 반찬가게가서 반찬(김치, 무말랭이, 콩나물, 메추리알조림)사서 먹어요. 식비는 일주일 2만원내에서 해결되요.
0
0
초조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짜라 짜라 짜게 먹기 농심 짜게 먹기
0
0
질긴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달 식비 15만원~ 다 해먹어여
먹고싶은거 맨날 먹진 못하지만 영양소골고루 건강하게 먹음 ㅎ
먹고싶은거 맨날 먹진 못하지만 영양소골고루 건강하게 먹음 ㅎ
0
0
머리좋은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