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 글쓴이 2014.06.07. 17:40 754 3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tqpEJXKk82c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다닥냉이 14.06.08. 00:50 저기가 무슨 영어회화 스터디냐ㅋㅋㅋㅋ민망하구만.. 0 0 고고한 다닥냉이 댓글 내용 복사 저기가 무슨 영어회화 스터디냐ㅋㅋㅋㅋ민망하구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착한 백일홍 14.06.08. 04:01 하.... 내가 다 민망하다...ㅠㅠㅠㅠㅠ 0 0 착한 백일홍 댓글 내용 복사 하.... 내가 다 민망하다...ㅠㅠ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