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앞 교회 처음가려는데 일요일 몇시에 가면되나요?

글쓴이
  • 2014.06.07. 17:49
  • 1678

그냥 일반예배처럼 11시에 가면 되나요??


아니면 대학생 예배 인가 청년부 예배인가 따로 있나용?


일단 장전 or 중앙교회 갈 생각입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8
초연한 만수국 14.06.07. 17:58
따로 있어요 장전제일은 오후 2시가 청년부 예배인데 오전에는 11시 30분이구요 그때 오시면 반갑게 맞아드릴게요 ^^
1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7. 19:36
초연한 만수국
혹시 청년부 임원이신가요?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8. 19:59
수줍은 일본목련
아뇨;;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7. 19:36
장전or중앙교회는 머에요 ㅋㅋㅋ
장전제일이나 장전중앙임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8. 20:00
오늘 뭐 둘중에 한군데 가셨었나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8. 23:39
초연한 만수국
저도 가면 좀 반갑게 맞아주세요... ㅠㅠ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8. 23:59
수줍은 일본목련
아....ㅜㅜ 오신적 있으신가요? 흠... 근데 임원이 아니라서 사실 새로 오셔도 티가 안나면 제가 잘 몰라요 ㅠㅠㅠ 혹시 다음주에 뭐 입구에서 만난다던지 해서 같이 들어가실래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02
초연한 만수국
흑... 일단 전 조모임까진 하구 있어요.
혹시 늘사랑? 갈렙이신가요? 전 늘사랑이랍니다.
오늘 전도사님 누가복음 말씀 정말 좋았어요ㅠㅠ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05
수줍은 일본목련
ㅋㅋㅋㅋㅋㅋ 근데 뭘 반갑게 맞아달라고 그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겸연쩍네요 ㅋㅋ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07
초연한 만수국
그래도 반갑게 맞아주면 좋지 뭘 그래요....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08
수줍은 일본목련
그럼요 그럼요 ^^ 아 근데 저도 막상 보면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가지고.... 다른데 다니다가 오셨나보네요 혹시 오늘 이번분기 등반자로 오전에 앞에 나가셨었나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11
초연한 만수국
아 오늘 오전예배는 못드렸어요!
사실 새신자나 다름 없는데 새가족 등록을 옛날에 해가지고 헌내기 취급을 받거든여.
그래서 따스한 사랑이 필요한 거에요...ㅠㅠㅠㅠ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16
수줍은 일본목련
아.... 이런 ㅠㅠㅠ 그래도 헌내기 취급은 받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조별 모임이 좋긴 한데 너무 조별로 떨어져 있어서 같은조나 뭐 같이 활동을 하거나 나이가 같거나 그런 경우가 아니면 임원들 말고는 잘 알기가 어려워요 그쵸.. 따스한 사랑을 드리고는 싶은데 저도 멋쩍고... 서로 멋쩍고 그런 상태인것 같아요 이러면 안되는데..ㅠ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21
초연한 만수국
헉 님은 헌내기 취급도 못받으시나요? 그런거는 아니겠지요!!!
저도 다양하게 어울리고 싶은데 매주 같은 조원들만 보구... 어쩌다 어울릴 수 있는 이들도 다 같은 기수들 뿐
늘사랑 지하에서 광고할 때나 조모임 할 때나, 군중 속의 고독을 가끔 느끼고 하네요!ㅠㅠㅠㅠ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22
수줍은 일본목련
ㅋㅋㅋ 네 저도 그래요. 아뇨 뭐 헌내기 취급이래봤자 임원들에게 받는거 아닌가요^^ 걍 그렇죠 뭐 ㅎㅎㅎ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23
초연한 만수국
에혀
방학때 라오스는 가시는지... ㅠㅠ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25
수줍은 일본목련
갑자기 라오스까지 ㅋㅋㅋㅋㅋ 아뇨 전 라오스 안가요 고민 많이 했는데...ㅎㅎ 가시나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29
초연한 만수국
저도 라오스 가지 않는답니다.
아마 수련회도 힘들지 않나 싶네요...ㅠㅠ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30
수줍은 일본목련
오.. 저랑 같네요 저도 수련회도 아마 힘들지 싶어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33
초연한 만수국
히히 상황이 여의치 않은가봐요!
그래도 매일 예배랑 조모임은 잘 나오시길!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36
수줍은 일본목련
그럼요! 열심히 나가야죠!

흠... 글쓴이분이 어떻게 하셨는지가 궁금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43
초연한 만수국
저야 뭐 매주 청년예배랑 늘사랑 조모임 잘 나가고 있답니다 ㅎㅎ;;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17
수줍은 일본목련
ㅋㅋ 이분에게 사랑과 관심을...ㅠㅠ

저도 장전제일교회 다니는데 청년예밴 못가구 있어요ㅠ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18
힘쎈 홀아비꽃대
청년예배 나오면 잘생긴 남자분이랑 덩치 큰 여자분이 잘 해주실텐데...
오전예배 나가도 예배당 앞에서 안내해주는 청년이 있지 않나요?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19
수줍은 일본목련
잘생긴 남자ㅋㅋㅋㅋ
님 남자군욬ㅋ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22
힘쎈 홀아비꽃대

ㅈ모씨가 여자들 보기에는 잘생긴 남자가 아닌가요?
그정도면 잘생겼죠, 머.. ㅠㅠ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20
수줍은 일본목련
ㅋㅋㅋㅋ 이게 뭐지 갑자기 덩치큰 여자분 누구말하는지 알겠는데 ㅋㅋㅋㅋ 오전에 같이 서있는 임원들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금마를 잘생겼다고 해주시니까 기분이 이상하네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23
초연한 만수국
ㅈ모씨 잘생겼져;;;;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24
수줍은 일본목련
네 잘생겼어요! 그정도면 잘생겼죠 뭐- 근데 그냥 괜히 기분이 이상하네요 ㅋㅋ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26
초연한 만수국
흠...?
ㅈ모씨는 부산대 아니라 Mypnu안할텐데
남자가 보는 눈은 여자랑은 다른가 보네요잉??-_-ㅋㅋ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29
수줍은 일본목련
다르긴 다르겠죠? 근데 그냥 뭐... 그냥저냥 잘생겼죠! 근데 잘생긴편이라고 하는거랑 잘생겼다고 하는거랑은 어감이 너무 달라서요 ㅎㅎㄹ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32
초연한 만수국
머 굳이 따지면 잘생긴 편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죠!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24
초연한 만수국
당신 ㄱㅅ?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26
힘쎈 홀아비꽃대
ㄱㅅ이 뭐죠.........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26
초연한 만수국
ㅇㄱㅅ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30
힘쎈 홀아비꽃대
아 누구 말씀하시는지 알겠네요 아니에요 ㅋㅋㅋ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31
초연한 만수국
ㅇㄱㅅ가 몇기죠...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27
장 모씨가 잘생겼다구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30
힘쎈 홀아비꽃대
혹시 여자분이신가요?
남자가 보기에는 잘생김;;;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33
수줍은 일본목련
혹시 여자중에 누가 이뻐요? 남자들이 보기에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34
힘쎈 홀아비꽃대
헉 그건... 비밀여ㅠㅠㅠ
0 0
초연한 만수국 14.06.09. 00:35
힘쎈 홀아비꽃대
되게 이상한 질문을 하시네... 전 이쯤에서 빠집니다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45
초연한 만수국
여자중에 누가 이쁘냐는 질문에 혼자 빠지시면 어떡해여.. ㅠㅠ
남자라서 마음을 들키고 싶지 않은건가요? 아님 여자라서 혹시 본인 이름이 나올까봐!
전 우리 교회 여자 누구누구 있는지 잘 몰라서...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9. 00:45
이거뭐야...

ㅜㅜ

내가 교회갈건데 뭐야이거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45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한번 나오시지 않으시겠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9. 00:52
수줍은 일본목련
네 아직 이사를 안해서요 계절복학인데~~ 다음주나 다다음주 교회갑니다!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54
글쓴이
남자분이신지 여자분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오후 두시에 오시면 잘생긴 남자분이나 떡대 큰 여자분이 안내해주실거에요
그들의 지시를 잘 따르시면 됩니다.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49
글쓴이
ㅋㅋㅋㅋㅋ
죄송해요~ 교회오세용♡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53
힘쎈 홀아비꽃대
님은 우리교회 자매들중에 누가 예뻐보이는데요??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57
수줍은 일본목련
제가 먼저 물어봤어요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9. 00:53
힘쎈 홀아비꽃대
다 장전제일 맞으시죠?

일단 장전제일을 먼저 가야겠네요

친절한분들많으신거같네요ㅎㅎ

댓글보고 놀랬지만ㅎㅎㅎㅎ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54
글쓴이
네 장전 제일입니당...
20세에서 26세 사이신가요?
그럼 아마 저희랑 함께 지내실듯..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56
글쓴이
진짜 장전제일교회 오시면 후회안하실껄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9. 00:56
힘쎈 홀아비꽃대
조금더많아요ㅜ대학생이긴한데..ㅋㅋ
이렇게ㅂㅂ..
0 0
힘쎈 홀아비꽃대 14.06.09. 00:57
글쓴이
ㅜㅜ
청년부도 좋아요!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0:58
글쓴이
으앙 ㅠㅠ
27살 이상이면 함께 못놀아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9. 00:59
수줍은 일본목련
네ㅎㅎ괜찮아요

제가 교회 아무것도몰라서

그냥11시예배만 드리고오려구요ㅎ놀러가려고가는건아니니까~~
0 0
수줍은 일본목련 14.06.09. 01:01
글쓴이
으앙 그러지 말고 오후 2시 예배도 나오세요!
참고로 오전 예배는 9시30분이랑 11시30분 두번 있어요.
오후 2시 예배도 나와요~ 비록 우리가 만날 순 없겠지만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