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앞 교회 처음가려는데 일요일 몇시에 가면되나요?
- 2014.06.07. 17:49
- 1678
그냥 일반예배처럼 11시에 가면 되나요??
아니면 대학생 예배 인가 청년부 예배인가 따로 있나용?
일단 장전 or 중앙교회 갈 생각입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제일이나 장전중앙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늘사랑? 갈렙이신가요? 전 늘사랑이랍니다.
오늘 전도사님 누가복음 말씀 정말 좋았어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새신자나 다름 없는데 새가족 등록을 옛날에 해가지고 헌내기 취급을 받거든여.
그래서 따스한 사랑이 필요한 거에요...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다양하게 어울리고 싶은데 매주 같은 조원들만 보구... 어쩌다 어울릴 수 있는 이들도 다 같은 기수들 뿐
늘사랑 지하에서 광고할 때나 조모임 할 때나, 군중 속의 고독을 가끔 느끼고 하네요!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라오스는 가시는지...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수련회도 힘들지 않나 싶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매일 예배랑 조모임은 잘 나오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글쓴이분이 어떻게 하셨는지가 궁금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장전제일교회 다니는데 청년예밴 못가구 있어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전예배 나가도 예배당 앞에서 안내해주는 청년이 있지 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남자군욬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모씨가 여자들 보기에는 잘생긴 남자가 아닌가요?
그정도면 잘생겼죠, 머..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모씨는 부산대 아니라 Mypnu안할텐데
남자가 보는 눈은 여자랑은 다른가 보네요잉??-_-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보기에는 잘생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라서 마음을 들키고 싶지 않은건가요? 아님 여자라서 혹시 본인 이름이 나올까봐!
전 우리 교회 여자 누구누구 있는지 잘 몰라서...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내가 교회갈건데 뭐야이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주에 한번 나오시지 않으시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후 두시에 오시면 잘생긴 남자분이나 떡대 큰 여자분이 안내해주실거에요
그들의 지시를 잘 따르시면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해요~ 교회오세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장전제일을 먼저 가야겠네요
친절한분들많으신거같네요ㅎㅎ
댓글보고 놀랬지만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세에서 26세 사이신가요?
그럼 아마 저희랑 함께 지내실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ㅂㅂ..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년부도 좋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7살 이상이면 함께 못놀아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교회 아무것도몰라서
그냥11시예배만 드리고오려구요ㅎ놀러가려고가는건아니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오전 예배는 9시30분이랑 11시30분 두번 있어요.
오후 2시 예배도 나와요~ 비록 우리가 만날 순 없겠지만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