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공해 교양수업 들으시는분 계세요?
글쓴이
- 2014.06.07. 18:29
- 806
김동혁교수님 분반인데 시험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다른교수님분반이라도 시험범위는 같을테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피피티로했던 대기파트는 책에 없는내용인것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동혁교수님 분반인데 시험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다른교수님분반이라도 시험범위는 같을테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피피티로했던 대기파트는 책에 없는내용인것 맞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