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아리
글쓴이
- 2014.06.07. 19:28
- 2255
다른과사람만날기회가업어서그러는데친목으로할만한 중앙동아리추천좀
권한이 없습니다.
에이하트
0
0
무거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뻐꾹채
머하는동아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만화동아리요
0
0
무거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뻐꾹채
거기 아무나 갈수있나요?
0
0
바보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화 ....말곤업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검색기능 써보세요
0
0
참혹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벽벌
영화동아리인데 친목b
영화동아리인데 친목b
0
0
살벌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ple 이란 봉사동아리있어요!!
정식동아리는 아니지만 사람들 많이 활동하구 있고, 사람들이 다들 좋아서 서로서로 가족같이 편하게 대해요~
말이 봉사동아리지 주로 친목이에욯ㅎㅎ
봉사는 일주일에 한번만 하면 되고 각자 의사에 맡기는거라 매번 참석안하셔도 돼요
종종 번개(?)해서 자주모이기도 하구요!!
다른과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던가, 봉사하고 싶으신 그런분들 환영합니닿ㅎㅎ
지금은 신청기간이 아니지만 2학기때 모집할때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때쯤 마이피누 홍보란에 글 올라올테니 그때 보시고 연락하시면돼요~
정식동아리는 아니지만 사람들 많이 활동하구 있고, 사람들이 다들 좋아서 서로서로 가족같이 편하게 대해요~
말이 봉사동아리지 주로 친목이에욯ㅎㅎ
봉사는 일주일에 한번만 하면 되고 각자 의사에 맡기는거라 매번 참석안하셔도 돼요
종종 번개(?)해서 자주모이기도 하구요!!
다른과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던가, 봉사하고 싶으신 그런분들 환영합니닿ㅎㅎ
지금은 신청기간이 아니지만 2학기때 모집할때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때쯤 마이피누 홍보란에 글 올라올테니 그때 보시고 연락하시면돼요~
0
0
신선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에, 혹은 늦게 들어가면서도 빨리 친해지려면 역시 운동이죠!!
태권도 수련회 태누리!! 들어요세요. ㅋ
월화수목금 저녁에 운동하는데 운동참여는 자율적이구요 (운동을 강제로 시킬순 없으니..)
운동 끝나고 같이 밥도먹고 하면서 금방 친해질 수 있을거에요!!
태권도 수련회 태누리!! 들어요세요. ㅋ
월화수목금 저녁에 운동하는데 운동참여는 자율적이구요 (운동을 강제로 시킬순 없으니..)
운동 끝나고 같이 밥도먹고 하면서 금방 친해질 수 있을거에요!!
0
0
냉정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다회라고 차동아리있습니다
http://mypnu.net/freead/4332710
http://mypnu.net/freead/4332710
0
0
황송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