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우수 장학금 들어오신분있나요? 글쓴이 2014.06.07. 20:59 1404 2 오늘 장학금내역 들어갔는데 교내에서 학업우수장학금이란걸 받았다고뜨는데 아직 제 통장으로 입금은 안됐거든요ㅠㅠ혹시 저같은분 계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능한 조팝나무 14.06.07. 21:39 그냥 기다리시면 돼요~ 언젠간 입금 됩니다. 0 0 유능한 조팝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그냥 기다리시면 돼요~ 언젠간 입금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능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창백한 가시연꽃 14.06.07. 21:52 학점안나왔는데 왜벌써나오죠?ㄷㄷ 0 0 창백한 가시연꽃 댓글 내용 복사 학점안나왔는데 왜벌써나오죠?ㄷㄷ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창백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