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답해주세요 ㅠㅠ
글쓴이
- 2014.06.07. 22:16
- 1329
2007문서작성하면 2010년판으로 열리나요
????ㅠㅠㅠ제발 답해주셔요 ㅠㅠ
????ㅠㅠㅠ제발 답해주셔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2007로 작성한 문서가 2010에서 열리냐는거죠? 당근열림..
0
0
예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07로 작성한 문서가 2010버전에서 열리냐는 말씀이신가요? 열립니다
0
0
머리나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거대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 하위버전은 아무 오류 없이 열립니다.
0
0
무심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1때 배운공식이 중2때도 쓰이나요
와 같은 문제네요
와 같은 문제네요
0
0
현명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딩때 배운 미적이 대학미적에 쓰이나요??
0
0
친근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