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학교 안에 외부인
글쓴이
- 2014.06.08. 00:18
- 1531
왜 이렇게 많나요
시험준비 때문에
공부하다 저녁 열시쯤 집에 가는데
와
오늘 하루만
스토리텔링
스피치
설문조사
자신을 바꾸고 싶지 않나요
까지
4번 만났어요
자꾸 며칠째 계속되니까
진짜 짜증나서 다 집어던지고 싶어요
저만 만나나요
왜 때문에
내가 거지같이 다녀서 그런가요
아 짜증나요
시험준비 때문에
공부하다 저녁 열시쯤 집에 가는데
와
오늘 하루만
스토리텔링
스피치
설문조사
자신을 바꾸고 싶지 않나요
까지
4번 만났어요
자꾸 며칠째 계속되니까
진짜 짜증나서 다 집어던지고 싶어요
저만 만나나요
왜 때문에
내가 거지같이 다녀서 그런가요
아 짜증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쿠터 타세여
0
0
냉정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도못탄단말이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시하세요
전 모르는 사람이 말걸면 걍 생까고 가는데 ㅋㅋ
그 사람들도 걍 암말도 안하고 가면 보통 포기함
전 모르는 사람이 말걸면 걍 생까고 가는데 ㅋㅋ
그 사람들도 걍 암말도 안하고 가면 보통 포기함
0
0
귀여운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집에갈때 피곤에개쩔어있는데
그냥 저사람들이 학교안에 진치고 있다는게짜증나요
말걸면더짜증나요 어어엉
그냥 저사람들이 학교안에 진치고 있다는게짜증나요
말걸면더짜증나요 어어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ㅡㅡ스토리텔링이래서 들어줬는데 결론은 뭐지 마음의 도? 수련? 유교 얘기에 과학까지 섞어서 설마 여자들이 하던가요.. 어휴 진짜 제가 어리숙해보이는지ㅠ
0
0
어두운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스토리텔링만났는데 5분만 시간내줄수있냐고 해서 아니요 했더니 네 하고갔음요
0
0
촉박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 설문 조사를 그렇게 학교안에서 해야 하는지...
0
0
우수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도를아시나요 한번을못만난는데 ㅋㅋ
0
0
생생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많이 만나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도
하루 최대 2번정도인데
하루에 4번이나 보다니 ㄷㄷ
하루 최대 2번정도인데
하루에 4번이나 보다니 ㄷㄷ
0
0
훈훈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