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서 제가 시끄러운게 고민이네요
글쓴이
- 2014.06.08. 00:22
- 1433
계속 옆에 친구들이 뭐 물어보고 답장하느라 좀 시끄러운데..
나가자고 해도 안나가고 ㅠㅠ
나가면 계속 왔다갔다해서 소란스럽고
그냥 혼자 공부해야겠어요..
나가자고 해도 안나가고 ㅠㅠ
나가면 계속 왔다갔다해서 소란스럽고
그냥 혼자 공부해야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전 제가 너무 조용해서 고민인데요ㅠ
0
0
활동적인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요
소근소근거리는거 다들리고 계산기로 난타하시는분들 제발......
=키 누를때 기분좋은거 알겠는데 살살 눌러도 답 나와요
소근소근거리는거 다들리고 계산기로 난타하시는분들 제발......
=키 누를때 기분좋은거 알겠는데 살살 눌러도 답 나와요
1
0
날씬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박태기나무
네 주의할게요 ㅠㅠ 죄송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