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이번 무도 참 재미없네요..
글쓴이
- 2014.06.08. 04:27
- 1766
아 근데 보다가 궁금한게
진짜 요즘 참새 왜 없어요?
진짜 초딩때는 많았는데
갑자기 없어진것 같아요
어디로 간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티비에서 보길 예전이지만 매 해 비둘기는 110%. 참새는 90% 가 된다고 퀴즈프로그램에서 본 기억이 얼핏 나네요 ... 수치는 정확히 기억합니다. 그게 꽤 됐으니 그게 결과로 나타나는 듯 하네요..
0
0
엄격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수세미오이
이유가 뭐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재미있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침착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노잼
0
0
정중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