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염색 질문요
글쓴이
- 2014.06.08. 05:46
- 2182
부산대 근처나 부산 내에 염색 잘하는 곳 있나요?
그리고 염색 처음 하는데 가격 좀 알려주세요
색깔도 추천해주세요 피부는 까맣지도 하얗지도 않고 보통보다 약간 하얗습니다.
브라운 계열로 추천해주세요~(튀지 않는 색으로,)
그리고 머리결 손상이 심한가요???(이때까지 안해온 이유인데..)
제가 참머리라서 손상 많이 가면 이때까지 관리한게 아까워질 거 같아서요 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화미쥬
0
0
무좀걸린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염색하는데 은근비싸요ㅠ ㅠ 미용실마다 가격차이는 있겠지만 싸게해야 30000원일것같네요 근데 또 그냥브라운계열아니고 레드나 오렌지 들어가면 4만원은 받아요 머리길이따라 돈도 더 추가되고하니까 얼마라고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첨 염색하시는거면 색깔 잘안나온다고 미리말해주고 진짜까만머리면 색도 잘안나오고요
색은 레드브라운이나 초코브라운이 톤다운 되서 이쁘긴한데 첨염색이면 초코브라운해도 티가 안날것같구요
머릿결손상은 첨에는 잘 안나겠지만 뿌리자라서 계속계속 하다보면 빗자루되요 화미쥬 같은데서 돈 많이주고 영양하면 모를까.. 저는 4년동안 염색 머리 유지하다가 개털되서 이제 안하려고 검은머리 기르는중이예요 ㅋㅋㅋ 머릿결 걱정되시면 안하는게 답입니다 적어도 3달에 한번은 머리뿌리쪽 계속 염색해줘야하니까요ㅠ
0
0
고고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비파나무
아 ! 그러쿤요
저 진짜 까만 머린데ㅎㅎ애들이 검정으로 염색했냐 할 정도에요.
그냥 염색 안해야 겠군요..
진짜 뿌염 자주 해줘야 한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저 진짜 까만 머린데ㅎㅎ애들이 검정으로 염색했냐 할 정도에요.
그냥 염색 안해야 겠군요..
진짜 뿌염 자주 해줘야 한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올리브영이나 왓슨스같은곳에 가서 거품염색약사다가 셀프로 염색해왔어요ㅎㅎ 색깔도 은근많고 시간도 오래안걸리고 미용실에서 하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처음염색해봤는데 의외로(?) 색깔도 잘나오고 머리결도 크게 안상하더라구요, 염색전이랑 비슷한듯한...?ㅎㅎㅎ
0
0
참혹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머리긴데 12만원나왓어요...영양이런거 안햇는데도 구냥 집에서 하세요...저는절대염색하러미용실안갈라구요
0
0
배고픈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긴머린데 숱도 많고 무튼 보통 미용실가면 기본적으로 8만원~10만원(영양안하구요)이라서
이번에 집에서 로레알약사서 했어요! 편하기는 버블염색이 편하구요, 그 대신 로레알은 색이 되게 다양해서 또 그런점은 로레알이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로레알 마지리프트 12.3+12.7 이렇게 섞어서 했는데, 그러면 양도 충분하고, 색도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눈에 띄게 밝지도 않으면서, 약간 적당히 밝고 얼굴도 환해보이는..?
이번에 집에서 로레알약사서 했어요! 편하기는 버블염색이 편하구요, 그 대신 로레알은 색이 되게 다양해서 또 그런점은 로레알이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로레알 마지리프트 12.3+12.7 이렇게 섞어서 했는데, 그러면 양도 충분하고, 색도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눈에 띄게 밝지도 않으면서, 약간 적당히 밝고 얼굴도 환해보이는..?
0
0
훈훈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새머루
아 로레알약 인터넷에서 사면 보통 2만원선에서 해결되구요, 염색도구나 영양앰플도 같이 파니깐 그거 사서 쓰심되요.. 근데 영양앰플써도 머릿결이 쫌 상하는건 어쩔수 없는 것 같드라구용
0
0
훈훈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답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