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염색 질문요

글쓴이
  • 2014.06.08. 05:46
  • 2182

부산대 근처나 부산 내에 염색 잘하는 곳 있나요?

그리고 염색 처음 하는데 가격 좀 알려주세요

색깔도 추천해주세요 피부는 까맣지도 하얗지도 않고 보통보다 약간 하얗습니다.

브라운 계열로 추천해주세요~(튀지 않는 색으로,)

그리고 머리결 손상이 심한가요???(이때까지 안해온 이유인데..)

제가 참머리라서 손상 많이 가면 이때까지 관리한게 아까워질 거 같아서요 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8
무좀걸린 보리 14.06.08. 07:14
화미쥬
0 0
고고한 비파나무 14.06.08. 08:52
염색하는데 은근비싸요ㅠ ㅠ 미용실마다 가격차이는 있겠지만 싸게해야 30000원일것같네요 근데 또 그냥브라운계열아니고 레드나 오렌지 들어가면 4만원은 받아요 머리길이따라 돈도 더 추가되고하니까 얼마라고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첨 염색하시는거면 색깔 잘안나온다고 미리말해주고 진짜까만머리면 색도 잘안나오고요 색은 레드브라운이나 초코브라운이 톤다운 되서 이쁘긴한데 첨염색이면 초코브라운해도 티가 안날것같구요 머릿결손상은 첨에는 잘 안나겠지만 뿌리자라서 계속계속 하다보면 빗자루되요 화미쥬 같은데서 돈 많이주고 영양하면 모를까.. 저는 4년동안 염색 머리 유지하다가 개털되서 이제 안하려고 검은머리 기르는중이예요 ㅋㅋㅋ 머릿결 걱정되시면 안하는게 답입니다 적어도 3달에 한번은 머리뿌리쪽 계속 염색해줘야하니까요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9. 00:07
고고한 비파나무
아 ! 그러쿤요
저 진짜 까만 머린데ㅎㅎ애들이 검정으로 염색했냐 할 정도에요.
그냥 염색 안해야 겠군요..
진짜 뿌염 자주 해줘야 한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0 0
참혹한 채송화 14.06.08. 10:10
저는 올리브영이나 왓슨스같은곳에 가서 거품염색약사다가 셀프로 염색해왔어요ㅎㅎ 색깔도 은근많고 시간도 오래안걸리고 미용실에서 하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처음염색해봤는데 의외로(?) 색깔도 잘나오고 머리결도 크게 안상하더라구요, 염색전이랑 비슷한듯한...?ㅎㅎㅎ
0 0
배고픈 눈괴불주머니 14.06.08. 10:13
저 머리긴데 12만원나왓어요...영양이런거 안햇는데도 구냥 집에서 하세요...저는절대염색하러미용실안갈라구요
0 0
훈훈한 새머루 14.06.08. 18:09
저는 긴머린데 숱도 많고 무튼 보통 미용실가면 기본적으로 8만원~10만원(영양안하구요)이라서
이번에 집에서 로레알약사서 했어요! 편하기는 버블염색이 편하구요, 그 대신 로레알은 색이 되게 다양해서 또 그런점은 로레알이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로레알 마지리프트 12.3+12.7 이렇게 섞어서 했는데, 그러면 양도 충분하고, 색도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눈에 띄게 밝지도 않으면서, 약간 적당히 밝고 얼굴도 환해보이는..?
0 0
훈훈한 새머루 14.06.08. 18:10
훈훈한 새머루
아 로레알약 인터넷에서 사면 보통 2만원선에서 해결되구요, 염색도구나 영양앰플도 같이 파니깐 그거 사서 쓰심되요.. 근데 영양앰플써도 머릿결이 쫌 상하는건 어쩔수 없는 것 같드라구용
0 0
글쓴이 글쓴이 14.06.09. 00:08
다들 답변 감사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