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답변해주지 않으셔서 다시 올려요ㅠㅠ
글쓴이
- 2014.06.08. 06:07
- 2114
한문 월 수 한시 반 권정원 교수님 분반인데요ㅠㅠ 중간고사 날짜가 대체 언제였나요?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여기 물어보셔야 재수없으면 잘못된 답만 들을지도 모르고 걍 한문학과 과사에 전화를 해보시는게 나아보입니다
0
0
화려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게 안쓰럽게 얘기하셔서 달아용 11일입니다 열공하세요! 그리고 9일 수업합니다
0
0
화려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