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경제학원론 황규선 교수님 수업 들으시는 분계신가요 ㅠㅠ
글쓴이
- 2014.06.08. 11:49
- 1074
제가 혼자 독강듣는데 게임이론 이후로 적은 필기노트를 통째로 잃어버렸어요 ㅠㅠ혹시 빌려주실분 계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기프트콘이라도 드릴게요 ㅠㅠㅠ부탁드립니당 ㅠㅠ게임이론 이후로 필기부분만 있으면 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필요하신가요?
0
0
생생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이팝나무
아니요꼭오늘 아니더라도괜찮아요ㅠㅠㅠ카톡으로찍어보내주셔두되구요ㅠㅠㅠㅠㅠ부탁드릴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오늘 집에가서 책에 필기 되있는가 볼게요. 노트는 아는애가 달라고 해서줘버려서.. 혹시 다른분 연락오시면 그거 받으세요ㅎㅎ저는 작년에 한거라ㅜㅜ
0
0
생생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책 가져왔는데 언제 어디서 드리면 되죠?
0
0
생생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