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웅비관,진리관) 부산사는 사람도 합격 하나요?
글쓴이
- 2014.06.08. 12:42
- 2302
부산에 거주하는데
집이 멀어서 (통학 1시간 +@)
내년부터라도 기숙사에서 살고 싶은데....
추가합격이라도 해서 붙을 수 있나요?
학점은 그럭저럭 ㅍㅌㅊ
권한이 없습니다.
집이 부산이고 신입생아니고 학점 상위권아니면 흠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0
0
한가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 듯...
0
0
아픈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은 가능성있는데 아니면 학생을 적게뽑아서ㅠ
0
0
흔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ㅍㅌㅊ 안됨
ㅅㅌㅊ는 가야할걸요
ㅅㅌㅊ는 가야할걸요
0
0
끌려다니는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고학점이면 들어갈수 있긴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넘으면 가능
0
0
훈훈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매화노루발
오 기준이 그정도면 할만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