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1 일선으로 들을려는데...
글쓴이
- 2014.06.08. 13:17
- 913
계절학기
경제학원론1을 일반선택으로 들을려고하는데 어떤가요?? ㅠㅠ
2학년 전공선택과목으로 되어있던뎅 ...
전 참고로 자연대생.. 경제 아는건 수요와공급뿐인뎅 흐헝
공부좀 하면 좋은성적 받을수 있나요?ㅠ.ㅠ 물론 빡공하면 받을 수 있겟찌만 제가 궁금한건.
그러니깐 수업은 따라갈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수업만잘들으시면 되요
0
0
보통의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수업잘들으면되고 저는오히려 전공보다 더재밌더라구요 점수도 잘나오고요 참고로저도 수요와공급 보이지않는손 ㅋㅋㅋ이런거밖에모르는상태였어요
0
0
난쟁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전선이 아니라 1학년1학기 전공기초인뎅..
0
0
머리나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