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놋북열람실 마우스 키보드
글쓴이
- 2014.06.08. 14:12
- 856
중도2층 놋북열람실
인강만 가능아니에요??
마우스 키보드 사용금지라 돼있는데
버젓이 쓰는 인간 진짜 ㅡㅡ
어떻게 해야함?
인강만 가능아니에요??
마우스 키보드 사용금지라 돼있는데
버젓이 쓰는 인간 진짜 ㅡㅡ
어떻게 해야함?
권한이 없습니다.
중도 안오던 사람인가봐요 가서 조용히 말해보세요
1
0
무심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스트잍에 쓰지말라고 써서 문에 붙여 두세요.
1
0
운좋은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ㅜㅜ 멘붕이었는데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놋열 쓰는데 개념없는 인간들 보면 화나요 (부들부들)
1
0
운좋은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