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도관에 제본기 아직 있나요??
글쓴이
- 2014.06.08. 16:38
- 920
제도관에 종이 구멍뚫고 스프링끼우는 기계가 있다고 들엇는데.. 아직 있는지요??
글고 한번도 이런거 해본적이없어서 그런데 사용법 간단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ㅎㅎ
글고 한번도 이런거 해본적이없어서 그런데 사용법 간단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과도올라오는5층위 옥상올라가는곳에 있어야
0
0
적나라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마삭줄
타과도 써도 되나요?
0
0
못생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따로 제한없으니 거기올라가는사람거의없어서 써도되요 ㅋㅋㅋ
0
0
적나라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