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원론 gdp부분질문이요ㅠㅠ
글쓴이
- 2014.06.08. 17:56
- 691
경제고수님들도와주세요..ㅠ
교수님께서 2013년도와2014년도의 가격과 생산량을 가르쳐주시고 2013년도를기준으로해서
2013 2014각각 gdp디플레이터를 구하고 그에따른 인플레이션율을구해보고 이번에는2014년도를기준으로해서 각각디플레이터구한 후에 인플레이션율구한다음 비교해보라고하셨거든요..
저는 14.9%랑 14.2%로 각각나와서 기준년도에따라 달라진다고 답하려고하는데 그게맞는건가요? 그 이유도좀가르쳐주세요ㅠㅠ부탁드려요
교수님께서 2013년도와2014년도의 가격과 생산량을 가르쳐주시고 2013년도를기준으로해서
2013 2014각각 gdp디플레이터를 구하고 그에따른 인플레이션율을구해보고 이번에는2014년도를기준으로해서 각각디플레이터구한 후에 인플레이션율구한다음 비교해보라고하셨거든요..
저는 14.9%랑 14.2%로 각각나와서 기준년도에따라 달라진다고 답하려고하는데 그게맞는건가요? 그 이유도좀가르쳐주세요ㅠㅠ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어진 숫자가 없는디 어떻게 맞는지 틀린지 알아요..
0
0
즐거운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벼
2013 년도
생산량 가격
A 10 20,000
B 40 1,000
C 1,000 1
2014년도
생산량 가격
A 12 25,000
B 60 750
C 1,000 1
문제는이거였어요ㅠ
생산량 가격
A 10 20,000
B 40 1,000
C 1,000 1
2014년도
생산량 가격
A 12 25,000
B 60 750
C 1,000 1
문제는이거였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